▲WayVision(웨이비전) 공식 포스터. ⓒKT
▲WayVision(웨이비전) 공식 포스터. ⓒKT

- 글로벌 아이돌 WayV와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공개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의 Seezn(시즌)이 새 오리지널 콘텐츠 ‘WayVision(웨이비전)’을 21일 단독 론칭한다. ‘WayVision’은 SM엔터테인먼트가 프로듀싱한 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웨이션 Label V 소속)의 일곱 멤버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WayV와 Television의 합성어로 만들어진 제목에 걸맞게 WayV 멤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6개 컨셉의 채널로 구성된다. 오감을 만족시킬 액티비티와 다양한 체험을 하며 2박 3일간 강원도를 여행하는 WayV의 유쾌하고 진솔한 모습들이 담길 예정이다. WayVision은 지난 7월 초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을 진행했다.

Seezn에서는 11일 포스터를 처음으로 공개했으며, 15일에는 WayVision의 메인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본편은 오는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Seezn(시즌) 앱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WayVision(웨이비전)의 론칭을 기념해 Seezn(시즌)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WayV 멤버들이 이번 여행을 하며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사인이 담긴 포스터 등의 선물을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추후 Seezn(시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Seezn(시즌)에서는 ‘NCT LIFE:DREAM in Wonderland’, ‘우정즈의 인싸투어 LIKE IT’와 같은 여행 콘셉트의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Seezn(시즌) 앱은 원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와 관계없이 네이버와 페이스북 또는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손쉽게 가입해 80여개 타이틀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장(전무)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나 여행을 자제해온 고객들이 시즌과 함께 일상 속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시즌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