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NS홈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대표 도상철)은 '2020 신입공채' 합격자 가정으로 지난 21일 도상철 대표이사 축하 메시지 카드와 함께 입사 축하 선물을 보냈다고 24일 밝혔다.

상반기부터 시작했던 NS홈쇼핑 2020 신입 공채는 '코로나19' 사태로 전례없이 긴 시간 연기됐다. NS홈쇼핑은 '코로나19'로 인한 기다림까지 더해 어려운 환경에서 공개 채용 전형을 치러온 합격자 노고를 치하, 훌륭한 인재로 성장토록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부모와 가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과일바구니 NS몰 상품권 샴페인이 포함된 선물을 전달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축하메시지 카드에 "자녀분이 우리회사 신입사원으로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며 "NS홈쇼핑 공채는 어느 때보다 어려운 환경에서 진행됐습니다만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부모님과 가족 덕분에 잘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귀댁의 자녀분과 같이 훌륭한 인재와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점에 대해서도 NS홈쇼핑 전 임직원을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어 "NS홈쇼핑은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며 건전한 유통생태계를 선도해온 존경받는 기업, 고객 신뢰를 받는 종합유통회사로 성장해왔습니다. 급변하는 사회환경 속에 펼쳐진 무한한 기회를 내일의 NS홈쇼핑 주역이 될 귀댁의 자녀분과 함께 꿈으로 하나하나 채워나가고자 합니다"고 했다.

NS홈쇼핑은 2020 공채 신입사원 1차 면접 당시 '코로나19' 상황에도 면접장을 찾아준 지원자를 위해 면접비와 함께 손세정제, 면역홍삼 비타민C,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건강선물 키트를 전달했다. 

NS홈쇼핑은 신입사원 공채 합격자 가정으로 축하 선물을 보내는 것 이외 신규 입사자가 회사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기업가이드북, 만년필, 명함 지갑과 회사 기념품이 포함된 웰컴 키트를 제작해 해마다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