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이 임직원과 함께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며 로고 팻말을 들고 있다.ⓒNS홈쇼핑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이 임직원과 함께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며 로고 팻말을 들고 있다.ⓒNS홈쇼핑

[SR(에스알)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은 조항목 부사장이 지난 16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캠페인이다. 

캠페인 사용 로고에는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손 씻는 이미지와 함께 'Stay Strong'이라는 문구를 적어 개인 위생 준수로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았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참여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모습을 촬영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참여하는 방법이 있다.

조항목 부사장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NS홈쇼핑이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NS홈쇼핑 임직원 모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다음 참여자로는 송종길 경기대학교 교수, 곽영빈 대원방송 부회장, 윤석암 SK스토아 대표를 지목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은 "'코로나19' 조기 종식과 안전한 일상으로 복귀를 위해 사회 곳곳에서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을 비롯한 모든 분들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NS홈쇼핑과 임직원 모두는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생활 속 거리두기, 개인 위생 수칙을 준수하며 고객에게는 '언택트 소비'에 부합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구호활동을 지원해왔다. 긴급 구호 활동이 필요한 지역과 취약 계층을 위해 대구지역에 마스크 10만 장을 기부, 감염환자와 자가격리자, 의료방역 종사자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스크와 손소독제 마련에 부담을 느끼고 있던 협력사에 2만 2400장 마스크를 전달했다. 택배 기사들에게도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지원했다. 성남시 취약 계층 가정에 마스크와 쌀 즉석식품으로 구성한 '사랑의 키트'를 제작, 400가구에 전달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