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신영화 구매 후 응모하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 증정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CU편의점과 손잡고 올레 tv에서 ‘썸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KT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올레 tv ‘CU 썸머 콜라보’ 메뉴에서 최신영화를 구매한 뒤 리모컨으로 응모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CU 썸머 콜라보’ 메뉴는 ‘#살아있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결백’, ‘침입자’ 등 올여름 화제가 된 최신영화 60여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CU에서는 10일부터 31일까지 ‘무더위? 걍 즐겨!’라는 컨셉으로 썸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9시부터 자정 사이에 CU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을 구매하고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사용할 수 있는 TV포인트 5,000원을 증정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코로나19로 여름휴가 기간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최신영화를 보며 가벼운 간식도 이용할 수 있도록 CU편의점과 제휴해 썸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유례없는 감염병과 장마로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익을 더 늘려나가겠다”고 말
- [SR통신IT] AI원팀, ‘AI Study Week’ 개최…다양한 AI 학습 콘텐츠 제공
- [SR새상품] KT, 올레 tv 보는 뮤직 서비스 ‘MU:Z’ 출시
- KT, 2분기 영업익 3,418억원…전년比 18.6%↑
- [SR경제&라이프] KT-진에어-한진정보통신, 기내 VR 서비스 제공 위해 맞손
- [SR통신IT] “IPTV가 효자”…SKT, 코로나19에도 영업익 11.4%↑
- [SR통신IT] 이통3사, 5G로 미래먹거리 ‘로봇’ 시장 공략
- [SR환경] 삼성·LG전자,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서 나란히 8개 수상
- [SR경제&라이프] KT, 실감미디어서비스 스타트업 공모전 개최
- [SR사회공헌] 한화그룹, 수해 복구 성금 10억원 기탁
- 지니뮤직, 2분기 영업익 31억원…전년比 58.6%↑
- [SR경제&라이프] KT, 광복절 맞아 독립기념관 VR 영상 제공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