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호영 셰프 모델로 발탁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셰프 정호영을 모델로 한 ‘미림’의 신규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7일 밝혔다.
정호영 셰프는 지난해 12월 ‘미림 쿠킹클래스’를 진행한 인연으로 ‘미림’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로 인해 야외 활동이 줄어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집밥러가 늘고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이 같은 변화를 반영했다. 광고는 ‘요리 초보’ 편, ‘신혼 부부’ 편, ‘혼밥러’ 편 총 3편으로 모두 집에서 요리하는 내용을 담고있으며, 영상 중간중간 정호영 셰프가 최상의 요리 비법을 전수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또한 쌀발효 알코올 14%를 강조하여 보통의 조미용 맛술과의 차별점을 강조하였다.
더불어 광고 중 노출되는 ‘아이러브미림’ 접속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미림 공식 블로그인 ‘아이러브미림’으로 접속가능하다. ‘아이러브미림’은 미림의 공식 블로그로 미림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공유하고 있다. ‘아이러브미림’은 누적 방문자수가 900만 명이 넘을 정도로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미림만의 차이점을 알 수 있도록 차별점을 극대화 했다”며 “광고 컨셉 또한 집밥러들에게 팁을 제공하는 컨셉으로 늘어나는 집밥러들에게 더 익숙하게 접근하려 했다”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탄소배출 저감' 산·학·연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부산롯데호텔, 야외수영장 이벤트 실시
- [SR유통] 롯데家, 고 신격호 보유 주식 상속 마무리...유언장 이어 신동빈 "한일 롯데 원톱"
- [SR유통] '혼술·홈술' 증가...주류업계에 부는 ‘소용량’ 열풍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핑크퐁 키즈홍삼’ 2종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음악 축제에 ‘칸타타’ 후원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괜찮아 다 그래’ 시즌4 시작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팔리니 리몬첼로’ 젤라또 재탄생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오’가닉’, 누적 판매량 2,600만 개 돌파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탄산’ 제품 인기
- [SR새상품] 롯데칠성, 발효음료 '브루잉 콤부차' 2종 출시
- [SR유통]‘칠성사이다’에 브랜드명 점자 표기 적용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