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가지니2 커버망 포함 배스타월·슬리퍼·수면안대·소주잔 등 7종 구성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한정판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기가지니2의 탈착식 스피커 망에 진로의 푸른 두꺼비가 그려져 있다. 이 외에도 기가지니와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지니 이즈 백’ 배스타월,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 등 7종을 선보인다. 시원한 여름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여름철 썸머족을 겨냥했다.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는 70년대 푸른 진로 라벨 디자인으로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는 뉴트로의 상징으로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KT 기가지니 역시 국내 최다인 240만 가입자를 보유한 AI 스피커로 이번 진로와 기가지니가 만나 선보이는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려는 이용자들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는 썸머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맞아 글래드 호텔과 제휴해 오는 20일부터 9월 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컬래버룸’을 운영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여의도에서 다양한 기가지니X진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비치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고객에게는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가 증정되며, 기가지니 호텔단말에 “지니야, 두꺼비 가져다줘”하면 진로이즈백으로 디자인된 진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300개 한정 수량으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된다. 13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20일부터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채희 KT AI/BigData본부장(상무)은 “고객 여러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있도록 기가지니와 진로가 만나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즐거운 AI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통신IT] KT스카이라이프, 좋은라이프와 상조 결합상품 출시 위해 MOU
- 현대HCN 본입찰 ‘임박’…SKT-KT스카이라이프 2파전
- [SR경제&라이프] KT, 구독형 ‘포토북’ 서비스 출시
- [SR경제&라이프] KT, 빅데이터로 본 제주도 관광…생태 관광지 관광객수↑
- [SR경제&라이프] KT 시즌,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들다방 3’ 론칭
- [SR통신IT] KT, 5G 융복합 사업 수요 맞춰 ‘5G 기업 망 슬라이스’ 개발
- [SR통신IT] 삼성전자, '새로운 차원의 초연결 경험' 제공…6G 시대 주도
- 한성숙·정의선, ‘한국판 뉴딜’ 국민보고서 미래비전 발표
- 정부, 2025년까지 160조 ‘한국판 뉴딜’ 추진…“일자리 190만 개 창출”
- [SR통신IT] KT, 텔스타홈멜과 클라우드 기반 공장자동화 플랫폼 선봬
- [SR경제&라이프] KT, 차이나모바일과 K-콘텐츠 판매 계약 체결
- [SR통신IT] KT, 부천산업진흥원·마로로봇테크와 5G 주차로봇 사업화 추진
- [SR사회공헌] 하이트진로음료,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 기업’ 선정
- [SR유통] 홈캉스족 ‘소확행’ 책임질 음료·디저트 눈길
- [SR유통] 하이트진로음료, ‘소토닉’ 디지털 광고 온에어
- [SR공정운영] 마메든샘물, 하이트진로음료와 진실공방은 '현재진행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