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다방 시즌3 포스터. ⓒKT
▲아이돌다방 시즌3 포스터. ⓒKT

-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무료 시청 가능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이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다방’의 세 번째 시즌을 단독 론칭 한다고 8일 밝혔다.

‘아이돌다방’은 바쁜 스케줄로 지친 아이돌에게 MC 앤디와 유선호가 직접 제공하는 음료와 함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쉬어가는 콘셉트의 음악 토크쇼다. MC를 맡은 앤디와 유선호는 ‘선호즈’로 불리며 지난해 아이돌다방의 첫 시즌과 두 번째 시즌에서 환상의 호흡으로 활약해왔다.

인기리에 방영된 ‘아이돌다방’의 앞선 두 시즌에서는 이진혁과 빅톤, 걸그룹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등이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다양한 매력과 예능감을 보여줬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세 번째 시즌에서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틴탑을 시작으로 8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보이그룹 SF9과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 중인 김우석 등 10팀의 아이돌 게스트가 함께할 예정이다.

‘아이돌다방 시즌3’은 오는 7월 8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시즌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시즌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는 화요일마다 미리보기 영상이, 매주 토요일에는 하이라이트 영상 및 무대 클립 영상이 공개된다. 매주 금요일에는 새로운 게스트의 예고편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돌다방’의 세 번째 시즌 론칭을 맞아 시즌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즌에서 ‘아이돌다방 시즌3’ 시청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MC인 앤디와 유선호, 각 출연진의 폴라로이드 사진과 친필 사인컵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