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 제품 이미지 ⓒ오리온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 제품 이미지 ⓒ오리온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리온 등 유통업계 3일 신제품.

◆ 오리온,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 출시

- 햇감자 한정판

오리온은 국내 1등 생감자칩인 포카칩에 김치볶음밥과 계란후라이 두 가지 맛을 담은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 2MIX 김치볶음밥&계란후라이맛’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한 봉지에 담은 조화로운 두 가지 맛’을 콘셉트로, 빨간색 양념의 김치볶음밥과 흰색 양념의 계란후라이맛 포카칩이 한 봉지에 들어있는 것이 특징. 따로 먹으면 매콤 짭짤한 김치볶음밥과 고소한 계란후라이 각각의 맛을, 함께 먹으면 계란후라이를 올린 김치볶음밥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산 햇감자로 만들어 가장 신선한 포카칩을 맛볼 수 있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 오리온은 매해 6월부터 11월경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충청남도 당진,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사용한다. 수확된 햇감자는 즉시 청주공장과 감자 저장소로 이동, 생산에 투입된다. 국산 제철 감자 본연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고스란히 담은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을 즐길 수 있다.

포카칩 2MIX는 가벼운 안주용 스낵으로도 제격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온 올 여름 ‘과맥(과자+맥주)족’, ‘홈술(Home+술)족’, 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1988년 출시된 포카칩은 생감자를 그대로 썰어서 만든 오리온의 간판 스낵으로 지난 18년간 생감자스낵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지난해 여름에 출시한 한정판 ‘한국인의 밥상’ 시리즈에 이어 올 해도 새로운 맛의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에 신선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작년 선보인 ‘포카칩 햇감자 한정판 3종’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완판 됐고, 이 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포카칩 구운마늘맛’과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 2종이 상시 판매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포카칩의 계절 여름을 맞아 기존 제품과 다른 맛과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새로운 포카칩을 선보이게 됐다”며 “햇감자 한정판 포카칩이 시원한 맥주와 함께, 또 가벼운 간식으로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프리티 2종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프리티 2종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프리티’ 2종 출시

- ‘델리지오소 세트’ 최대 10% 할인 판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 메뉴 3종을 여름 델리지오소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맥주 페어링으로 완성하는 밀라노의 맛’을 콘셉트로 이탈리안 맥주 페어링을 제안한다.

우선 맥주와 잘 어울리는 찰떡궁합 페어링 메뉴 3종를 선보인다. ‘블루밍 *샤퀴테리 피자’는 쿡살라미, 살지촌, 초리조 등 유럽식 햄과 소시지, 페퍼로니를 펼쳐 올렸다.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쉬림프&콘 프리티’는 통통한 새우와 고소한 옥수수를 튀겨 달콤 상큼한 스파이시꿀 딥소스와 함께 제공한다. ‘피쉬 네로 프리티’는 대구살을 먹물 반죽으로 튀겨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겉바속촉’ 페어링 메뉴다. 더플레이스에서 판매하는 맥파이,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등 다양한 수제 맥주와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골라 즐기기 좋다.

더플레이스의 밀라노 스타일 이탈리안과 어울리도록 선별한 수제 맥주도 있다. 개성있는 맥주로 알려진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 브루어리의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을 선보인다. 꿀을 넣어 에일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은은한 달콤함으로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여름 델리지오소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델리지오소 세트’는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2잔과 ‘사퀴테리 피자’, ‘피쉬 네로 프리티’ 혹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중 택 1, 파스타 중 택 1로 구성해 정상가 대비 최대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도 있다. ‘밀라노 상상 페일에일’ 주문 시 선착순 6,000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준다. 경품으로 더플레이스X핸드앤몰트 보냉백, 메뉴 할인권, 에이드 무료 쿠폰 등을 준비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밀라노로 떠나는 설레는 마음을 담아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페어링 메뉴를 준비했다“며 “피맥, 튀맥 등 취향에 맞게 즐거운 맥주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빌리프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 출시

- 비타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워터-드롭 타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여름철 강한 햇빛으로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를 위해 비타민과 히알루론산을 듬뿍 머금은 수분 방울이 터지면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빌리프의 ‘아쿠아밤 비타 워터 크림’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 밤 비타 워터 크림’은 ‘비타민 폭탄 수분 크림’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비타민을 함유한 수분 에센스가 폭탄처럼 상쾌하게 터지며 피부의 수분 밀도를 높이는 워터-드롭 타입의 크림이다.

특히, 비타민 C, E 콤플렉스가 함유된 젤 타입 제형이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더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다양한 크기의 4가지 히알루론산이 섞인 쿼드러플 히알루로닉 블렌드TM를 함유해 피부결 사이에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 수분 밀도를 330.4% 개선시켜준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젤 크림 제형이 풍부한 수분감과 함께 실키하면서 매끄럽게 발린다”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더운 여름철 피부에 부담 없이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나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출시

- 팜파스&란제리 세트 판매

아모레퍼시픽은 헤라가 베스트 컬러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해주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 제품으로 구성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는 작년에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입소문이 나며 품절이 이어져 정식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 현재 헤라 립 제품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올해 6월 누계 기준), 고객들로부터 피부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는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는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MLBB’ 콘셉트의 대표 제품이다. 2020년 상반기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 글로스·젤틴트 부분 1위를 기록했으며, 헤라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화보는 물론 개인 SNS에서 자주 사용해 ‘제니 최애 립스틱’이라고 불린다. 또한, 팜파스X란제리 리미티드 세트에는 팜파스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그대로 블러셔로 담아낸 ‘헤라 센슈얼 블러셔 팜파스 리미티드’도 포함했다.

헤라는 올여름 베스트 립 컬러와 한정판 블러셔 제품을 함께 구성해,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톤온톤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는 7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