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모레퍼시픽 등 유통업계 2일 신제품.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출시

- 연꽃 씨앗 발아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메라에서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2013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강한 여름 햇빛에 빼앗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투명도를 개선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5가지 성분을 제외해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 프리메라 대표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과 백화점몰(온라인), 네이버몰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산슬죽 제품 이미지 ⓒ오뚜기
▲유산슬죽 제품 이미지 ⓒ오뚜기

◆ 오뚜기, ‘유산슬죽’ 출시

- 6가지 건더기 들어있어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유산슬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유산슬죽’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유산슬죽’은 중국집에서만 먹을 수 있던 고급 요리인 유산슬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죽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든든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유산슬죽’은 돼지고기, 오징어, 죽순, 팽이버섯, 양송이, 표고버섯 등 6가지의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있어 다채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유산슬죽’에 적용된 ‘증기배출파우치’는 제품을 개봉하지 않고 조리하여 수분을 유지시키면서도 골고루 데울 수 있는 파우치다. 전자레인지 조리 시 포장지 내부에 스팀이 발생하여 골고루 조리가 되고, 포장지를 열지 않고 조리하기 때문에 조리 중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아 더욱 맛있게 유산슬죽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풍미 가득 침샘을 자극하는 ‘유산슬죽’을 출시했다”며, “집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고급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유산슬죽’은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이는 제품으로 오뚜기몰,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드글로컬러 문어컬렉션 문어지지말자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코드글로컬러 문어컬렉션 문어지지말자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출시

- 7월 한정판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더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땀과 물 등에 잘 무너지지 않고, 마스크에도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문어지지 말자!’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드글로컬러가 선보인 이 컬렉션은‘ 여름철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컨셉으로, 비슷한 발음의 문어를 기획세트 이름과 캐릭터 디자인으로 내세워 재치 있게 표현했다. 귀여운 감성을 문구에 담는 일러스트레이터 만쥬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으며, 기획 세트 전면에 핑크빛 문어의 모습과 ‘우리 문어지지 말자’ 등의 문구를 담았다.

문어 컬렉션의 ‘L. 픽스-온 프라이머’는 코드글로컬러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해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본품 대비 동량의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가격적인 혜택까지 더했다.

‘P. 픽싱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반투명한 블랙 컬러 마스카라 픽서로, 물과 땀 등에 마스카라가 번지거나 처지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픽서 역할을 한다. 첫 메이크업처럼 속눈썹을 C컬 그대로로 강력하게 고정시키고, 풍성한 볼륨과 함께 길어지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기존 마스카라 위에 덧바르면 마스카라 번짐이나 가루 날림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픽서 역할 뿐만 아니라 프라이머, 탑코트, 마스카라 등 올인원 마스카라 픽서로 활용 가능하며, 함께 쓸 수 있는 립&아이 리무버가 내장되어 있다.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컬렉션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어지지 말자’라는 위로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드글로컬러는 문어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어 캐릭터 감성을 잘 살려줄 ‘윤쨔미’, ‘후니언’ 등의 뷰티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한 유튜브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코드글로컬러의 문어 컬렉션 2종은 7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 매일유업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 출시

- 9가지 필수아미노산 고르게 갖춘 건기식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는 ‘매일 헬스 뉴트리션’이 50년간 축적한 과학적 영양설계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분유 생산 공장에서 제조한다. 기존 ‘코어 프로틴 플러스’에 장내 유익균 증가로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드는 ‘썬화이버’를 보강한 제품으로 육류 위주의 식습관이나 체중관리 등으로 식이섬유가 부족한 성인들을 위해 만들었다.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썬화이버(구아검가수분해물)는 장 환경을 산성으로 변화시켜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줄여 건강한 장 환경을 만들어준다.

식이섬유뿐 아니라 단백질 섭취면에서도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물로 섭취해야 하는 9가지 필수아미노산을 모두 고르게 가진 3가지 단백질(유청단백질, 카제인 단백질, 분리대두 단백질)을 엄선했다. 이러한 알찬 영양설계로 단백질의 질을 나타내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점 이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기준인 85점 대비 129%나 높다.

여기에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를 비롯해 활력을 위한 비타민B군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까지 더했다. 1회 섭취량인 분말 3스푼(42g) 기준으로 단백질은 20g, 칼슘은 300mg, 마그네슘은 100mg, 비타민D는 20㎍, 그리고 근육생성에 도움이 되는 필수아미노산 류신(부원료)은 3,000mg이나 함유돼 있다.

우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당은 우유의 10분의 1로 줄이고 평소 유당 때문에 우유를 잘 마시지 못한 사람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까다롭게 관리하는 유아식 생산과 동일한 생산품질관리시스템을 적용했고 WET블렌딩 공정으로 가공해 분말 한 알 한 알의 영양이 균일하고 물에 잘 녹는다. 200ml 물에 '코어 프로틴 플러스 식이섬유' 분말을 3스푼 넣은 후 가볍게 섞어 마시면 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고단백에 식이섬유까지 보강해 근육은 물론 장 건강까지 한꺼번에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평소 정제된 탄수화물이나 육류 위주의 식사로 야채나 과일을 통한 식이섬유 섭취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1캔(294g)에 3만2,000원이다. 매일다이렉트와 매일유업 직영스토어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며,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