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VE THE FOREST’ 테마로 패키지 담아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이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아기자기한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SAVE THE FOREST’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깜찍한 다람쥐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귀여운 여우 캐릭터의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야외 활동 중 흐르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미세먼지에도 강한 액티비티 맞춤 선케어를 선사한다.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한 표정의 곰과 토끼를 만날 수 있는 ‘닥터벨머 UV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과 ‘닥터벨머 UV 더마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준비됐다.
그 밖에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 세정이 가능한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화산토 프레시·카밍 코팩’, 사용하기 쉬운 버블 타입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한 번에 제거해주는 ‘숲 속 친구들 버블 핸드 워시’,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하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숲 속 친구들 핸드크림 01·02호’ 등도 동물 친구들을 만나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을 전한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숲 속 친구들 에디션 전 품목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R유통]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매출 신장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4종 출시 外
- [SR유통] 음료부문 1분기 실적 희비…LG생활건강 '웃음'·롯데칠성 '주춤'
- [SR유통] LG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 7월 월세 '50%' 2차 지원
- [SR새상품 유통] 오리온, ‘오리온젤리 사워꿈틀이’ 출시 外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LG유플-CJ올리브네트웍스, 빅데이터 사업 협약
- [SR경제&라이프] 5대 은행, 신용대출 급증…6월 들어 1.8조 ↑
- [SR경제&라이프] 눈덩이처럼 불어난 빚… 한국, GDP대비 '빚' 증가속도 1위
- [SR사회공헌] 신한생명, 독거어르신 여름나기 물품 지원 실시
- [SR CEO] 정의선-구광모 첫 회동…전기차 배터리 부문 협력 방안 논의
- [SR사회공헌] LG이노텍,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 [SR경제&라이프] 김인주 LGD 팀장, ‘올해의 발명왕’ 수상
- [SR경제&라이프] LG, 세계 최고 권위 AI 경연대회서 1위
- [SR새상품]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출시
- [SR사회공헌] 이정애 코카콜라음료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 [SR유통] LG생활건강,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출시
- [SR사회공헌] 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사업’ 전개
- [SR유통] 스페인 퍼스널케어 브랜드 한, 비건 핸드크림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