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세트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세트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전년대비 188% 신장 성과 거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중국 내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8%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며 인기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후’는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2% 신장한 가운데, 특히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3,000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휘’는 전년대비 매출이 2,493% 신장했다. 특히 인기 제품인 ‘더 퍼스트’ 세트는 라이브방송 등의 영향으로 4만 9천 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숨’은 24%, '빌리프'는 128%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전년대비 509% 증가했다.

또한 HPC(생활용품)에서는 ‘핑크솔트 펌핑치약’ 10만8,000세트, 헤어케어 ‘윤고 더퍼스트’ 20만4,000세트가 판매되며 전년대비 21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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