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년대비 188% 신장 성과 거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중국 내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에서 티몰(Tmall) 기준으로,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등 5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전년대비 188% 신장하는 성과를 거두며 인기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후’는 매출이 지난해 대비 182% 신장한 가운데, 특히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10만3,000세트가 판매되며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오휘’는 전년대비 매출이 2,493% 신장했다. 특히 인기 제품인 ‘더 퍼스트’ 세트는 라이브방송 등의 영향으로 4만 9천 세트가 판매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밖에 ‘숨’은 24%, '빌리프'는 128%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년 대비 높은 성장을 보였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는 전년대비 509% 증가했다.
또한 HPC(생활용품)에서는 ‘핑크솔트 펌핑치약’ 10만8,000세트, 헤어케어 ‘윤고 더퍼스트’ 20만4,000세트가 판매되며 전년대비 21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다.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4종 출시 外
- [SR유통] 음료부문 1분기 실적 희비…LG생활건강 '웃음'·롯데칠성 '주춤'
- [SR유통] LG생활건강, 화장품 가맹점 7월 월세 '50%' 2차 지원
- [SR유통 새상품] 풀무원, ‘베트남 분짜 칼국수’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LG생활건강,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3종 출시
- [SR유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SR CEO] 정의선-구광모 첫 회동…전기차 배터리 부문 협력 방안 논의
- [SR새상품] LG생활건강,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출시
- [SR사회공헌] 이정애 코카콜라음료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 [SR유통] LG생활건강,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출시
- [SR사회공헌] 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사업’ 전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