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부산 오픈닝 세레머니에 참석한 12인의 참여자들이 골든키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오픈닝 세레머니에 참석한 12인의 참여자들이 골든키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호텔

- 7년만의 해운대 신규 럭셔리 호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은 부산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 타워에서 시그니엘 부산의 그랜드 오픈을 알리는 오프닝 세리머니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시그니엘 부산은 롯데호텔의 서비스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의 두 번째 호텔로서 시그니엘 서울의 명성을 잇는 최정상급 호텔 서비스를 부산에서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행사에는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박성훈 부산시 경제부시장, 박인영 부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정부 및 부산시 관계자와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황각규·송용덕 롯데지주 부회장, 이봉철 호텔·서비스BU장, 김현식 호텔롯데 대표 등 롯데그룹 및 계열사 임직원 외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해 해운대 지역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럭셔리 호텔의 개장에 박수를 보냈다.

시그니엘 서울의 뒤를 잇는 시그니엘 부산은 국내에서 두 번째로 높은 411.6m 높이의 엘시티 랜드마크타워 3층~19층에 총 260실 규모로 들어선다. 시그니엘만의 정상급 호텔 서비스를 동일하게 선보여 브랜드 시그니처 서비스인 1:1 에스코트 체크인과 웰컴티 서비스 등은 물론 투숙객 전용 라운지 서비스와 무료 셔츠 프레싱·슈폴리싱 서비스 등의 섬세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김현식 호텔롯데 대표는 “시그니엘 부산은 코로나 19로 인해 위축된 부산 관광업계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부산 지역 신규 일자리 창출과 고용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와 적극적으로 상생·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