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7일까지 약 2주간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은 디지털 매거진 ‘LHM(롯데호텔앤리조트 매거진, LOTTE Hotels&Resorts Magazine)’이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팔로잉 LHM’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LHM 인스타그램은 ‘ART&CULTURE’, ‘TRAVEL&EXPERIENCE’, ‘FOOD&STYLE’ 등의 카테고리로 운영되는 LHM의 공식 SNS 채널로 지난 6월 2일 오픈했다. 콘텐츠는 글로벌 고객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되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업로드 된다.
이번 오픈 이벤트는 6월 23일부터 7월 7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HM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다음 댓글로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상품도 받고 매주 각 국의 여행 관련 콘텐츠를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의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식사권 2인’(2명), 은은한 나무향과 청량한 과실향, 꽃 내음이 어우러지는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시그니엘 서울 디퓨저’(2명), 모바일 ‘커피쿠폰 1만 원’(20명)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10일 LHM 인스타그램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 1월 새롭게 선보인 LHM은 매달 전 세계의 다양한 여행지와 문화, 먹거리 등에 대한 콘텐츠를 게재한다. 또한, 지난해 ‘비즈니스계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제16회 국제비즈니스대상(IBA) 웹사이트 부문에서 ‘고품격 여행 정보 매거진’이라는 호평을 들으며 최고 등급인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 [SR유통] 롯데호텔 월드, 호캉스 패키지 2종 선봬
- [SR유통] 롯데호텔, ‘썸머 키즈 데이’ 패키지 출시
- [SR유통] 호텔롯데, 16년 만에 꺼내든 ‘명예퇴직’
- [SR유통]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개관
- [SR유통] 롯데호텔 블라디보스토크, ‘우수 기업’으로 선정
- [SR사회공헌] 롯데, 베트남 코로나19 극복 지원
- [SR경제&라이프] 1인 가구 600만 시대…월 200만원도 못번다
- [SR경제&라이프] 금융위원회, 불법 사금융이자 24%→6% 제한
- [SR유통] 롯데호텔 제주, ‘다이닝 프로젝션 맵핑’ 도입
- [SR유통] 롯데아라이리조트, ‘2020 스키 아시아 어워즈’ 4관왕
- [SR유통] 부산롯데호텔, 성수기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 [SR유통] 롯데호텔 월드, 의료진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롯데호텔, 호텔업계 최초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등극
- [SR유통] 롯데호텔 월드, 잼라이브와 함께 호캉스 상품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