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2.9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경제&라이프] LG 벨벳, 온라인 패션쇼 콘셉트 무대 공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20.05.07 14:06:00
  • 댓글 0
▲LG전자가 7일 ‘LG 벨벳’ 런칭 행사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LG전자

-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 통해 신제품 론칭 행사 영상 공개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전자가 7일 오전 10시 ‘LG 벨벳’ 론칭 행사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한다는 취지다.

LG전자는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강조하기 위해 신제품 행사를 온라인 패션쇼 콘셉트로 꾸몄다. 총 23분 분량의 영상은 LG 벨벳의 4가지 색상에 맞춰 스타일링한 패션모델들의 런웨이와 함께 시작된다. 이어 ‘디에디트’, ‘영국남자’ 등 유명 유튜버가 ‘LG 벨벳’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모델들은 ‘LG 벨벳’의 글로시한 색상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나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트랩을 활용해 LG 벨벳으로 크로스백 스타일을 연출하는 등 LG 벨벳을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했다. 모델들의 의상 스타일링은 유명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직접 연출했다.

모델들의 런웨이 이후에는 유명 유튜버 ‘디에디트(구독자: 20만 명)’와 ‘영국남자(구독자: 384만 명)’가 등장해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영상을 만들어 ‘LG 벨벳’을 소개했다.

IT 테크 유튜버로 활동 중인 ‘디에디트’는 LG 벨벳의 디자인과 기능에 초점을 맞춰 감각적인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또 ‘디에디트’는 ‘타임랩스’와 ‘보이스 아웃포커스’ 기능을 활용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소개하며, ‘LG 벨벳’ 하나만 있어도 감각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타임랩스는 촬영 영상을 짧게 압축해 담아내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별도의 설정을 하지 않아도 촬영 대상이나 움직임에 따라 자동으로 속도를 조절할 뿐만 아니라, 영상 촬영 중에도 배속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보이스 아웃포커스’는 배경 소음과 목소리를 구분해 각각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다. 예를 들어 바람이 많이 부는 바닷가에서 바람 소리를 제거하고 내 목소리를 더 또렷하게 담을 수 있다. ‘디에디트’는 지하철에서 이 기능을 비교해 촬영했다.

라이프스타일 유튜버로 활동 중인 ‘영국남자’는 요리 영상을 LG 벨벳으로 촬영하며 제품을 자연스럽게 소개했다.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이다. ‘물방울 카메라’는 후면 카메라 3개와 플래시가 마치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 세로 방향으로 배열된 디자인이다.

‘LG 벨벳’은 6.8형 대화면임에도 너비가 74.1mm에 불과하다. 여기에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했고, 후면 커버도 동일한 각도로 구부려 하단에서 보면 가로로 긴 타원형 모양이다. 타원형이기 때문에 손과 밀착되는 접촉면이 넓어져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

LG 벨벳은 오는 15일 이동통신 3사와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된다.

LG전자는 LG 벨벳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이동통신 3사와 협업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 혜택 프로그램’은 고객이 스마트폰을 구매해 24개월간 사용한 후, 제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출고가의 최대 50%를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스마트폰은 옷이나 가방, 액세서리, 화장품처럼 자신을 표현하는 도구”라며 “LG 벨벳의 완성도 높은 디자인 가치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R경제&라이프] LG전자, 테헤란로에 초대형 LED 사이니지 설치 icon[SR통신IT] 이통3사, ‘가정의 달’ 맞아 멤버십·이벤트 확대 iconLG전자, 코로나19에도 ‘호실적'…생활가전·TV 쌍끌이(종합) icon[SR공정운영] LG전자, 1Q 영업익 1조904억…전년比 21.1%↑ icon[SR공정운영] LG전자, 터키 ‘베코’ 상대 특허침해금지소송 제기 icon[SR새상품] “디자인·성능 잡았다”…LG벨벳, 내달 15일 출시 icon[SR경제&라이프] LG 그램 광고 영상, 3,000만뷰 돌파 icon[SR경제&라이프] LG전자, 휘센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진행 icon[SR공정운영] KT스카이라이프, 1Q 영업익 225억원…전년比 13.1%↑ iconLG화학, 인도공장 가스 유출로 11명 사망…“2차 누출은 아냐” iconLGU+, 1Q 깜짝 실적…언택트 사업 실적 견인(종합) icon[SR경제&라이프] LG 벨벳, ‘하하’와 디지털 캠페인 진행 icon[SR통신IT] LG이노텍 기판소재사업, 코로나19에도 실적 이끈 숨은 공신 icon[SR경제&라이프] LG전자, 美 발레단 ‘ABT’ 온라인 공연 후원 icon[SR새상품] “도어 여는 방향 선택”…LG전자, 시그니처 와인셀러 신제품 출시 icon[SR통신IT] 승부수 띄운 LG전자, '벨벳'으로 턴어라운드 초석 마련 icon[SR한컷] LG 벨벳, 오는 15일 본격 출시 icon[SR새상품] LG전자, 음성으로 문 여는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출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