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D 할인 확대 및 온라인 구매 혜택 강화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이동통신3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마트폰 구매 혜택 및 멤버십 할인을 대폭 확대했다. 또 코로나19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 VOD 할인 및 온라인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SK텔레콤 멤버십 상세 할인혜택. ⓒSK텔레콤
▲SK텔레콤 멤버십 상세 할인혜택. ⓒSK텔레콤

SK텔레콤은 4~8일까지 플라워박스 선물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3,000명을 추첨해 꽃 패키지 상품을 배송한다. 플라워박스 이벤트는 ▲생화 꽃다발 ▲꽃병 ▲꽃꽂이용 가위 ▲감사카드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쇼핑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던킨도너츠 해피아워(매일 오후 2시~5시) 모든 상품 50% 할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카페라떼 1+1 ▲파리바게뜨 1,000원 당 200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숍 T다이렉트숍에서 오는 12일까지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60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2명) ▲갤럭시북S(2명) ▲LG G패드5(2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한다.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행사 및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KT
▲KT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행사 및 기념일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KT

KT는 5월 한달 동안 온라인 꽃 배달 업체 ‘꾸까’와 손을 잡고 ‘카네이션 꽃다발’, ‘시즌 베스트 꽃다발’ 최대 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서점 인터파크 도서 4,000원 할인(3만 원 이상 도서 구매 시) 혜택으로 집콕족을 위한 책 선물도 가능하다.

헬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 및 롭스 3,000원 할인(각각 2만 원, 2만5,000원 구매 시)을 통해 마스크, 화장품 등 생활용품을 선물할 수 있으며, G마켓 최대 7,000원 할인(VIP 초이스)을 이용해 합리적인 선물 소비도 가능하다.

집콕족을 위해 GS25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를 반값(50%)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역시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또 올레tv TV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우리집 최신 영화관’ 이벤트도 진행한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숍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 다가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4일까지 KT샵에서 부모님 휴대폰을 구매하면 6일부터 8일까지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배달해주는 이벤트다. 핸드폰 기종에 관계 없이 시니어베이직, 데이터ON 시니어 등 만 65세 이상 시니어 요금제로 개통한 고객은 모두 해당된다.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U+tv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U+tv 아이들나라’는 다가오는 어린이 날을 기념해 5월 5일까지 ‘댄스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1명),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20명), 뽀로로 영어놀이북 및 영어동요 사운드 카드(100명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이다.

U+tv에서는 명작 영화를 한시적으로 무료 전환한다. 대상 작품은 ▲코코 ▲타짜: 원 아이드 잭 ▲람보: 라스트 워 등 인기 명작을 비롯해 ▲트롤 ▲마다가스카의 펭귄 ▲홈 ▲쿵푸팬더 등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포함한다. 드림웍스 25주년을 기념해 U+tv에서 인기 애니메이션을 단독 무료 제공한다.

U+tv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는 디즈니&폭스 영화 할인이다. 4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디즈니&폭스 인기 영화 소장 상품을 30%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유명 영화 소장 패키지 할인도 진행한다. 대상작은 ▲어벤져스 전편(기존 2만4,000원) ▲해리포터 전편(기존 3만6,000원) 소장 패키지로, 최대 30% 할인해 각각 1만8,900원, 2만5,000원에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