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리뉴얼 공식 홈페이지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리뉴얼 공식 홈페이지 ⓒ풀무원녹즙

- 큐레이션 기능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 추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녹즙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풀무원녹즙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20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제품 큐레이션 기능을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음용 고객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연령, 성별, 라이프스타일 등에 맞는 맞춤 제품을 추천해준다. 고객이 음용하고 있는 제품, 배송 일정을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음용관리 기능도 갖춰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또, 모바일을 통한 접속자가 많아지는 변화에 주목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 사이트로 리뉴얼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반응형 웹사이트는 디스플레이 크기에 따라 화면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는 웹페이지로 모든 디바이스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체 메뉴 구성은 ▲제품정보 ▲맞춤제품찾기 ▲시음신청 ▲MY녹즙 ▲이벤트 등 5개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이 쉽고 직관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본인이 음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만 리뷰가 가능하도록 해 다른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하였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수천만건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개인에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하고 고객 관점에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어 제작했다"며 "이번 리뉴얼 이후에도 최신 IT기술을 활용하여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