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손병환 행장이 지난 14일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 대응 현황 점검과 위기 극복에 힘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손병환 행장이 지난 14일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 대응 현황 점검과 위기 극복에 힘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16일 밝혔다. ⓒNH농협은행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NH농협은행은 손병환 행장이 지난 14일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 대응 현황 점검과 위기 극복에 힘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손 행장은 고객행복센터에서 재택근무 등 콜센터 직원들의 비상근무 현황 등을 점검하고 직접 고객 민원전화를 받아 응대했다. 이어 통합IT센터를 찾아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주요 전산시설 비상 운영현황을 점검하고 철저한 보안과 차질 없는 운영을 당부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전화 상담과 비대면 거래가 증가하고 있어 고객행복센터와 통합IT센터 직원들의 역할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상황에서 우선적으로 방문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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