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NH농협은행은 손병환 행장이 지난 14일 코로나19(우한바이러스) 대응 현황 점검과 위기 극복에 힘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손 행장은 고객행복센터에서 재택근무 등 콜센터 직원들의 비상근무 현황 등을 점검하고 직접 고객 민원전화를 받아 응대했다. 이어 통합IT센터를 찾아서는 코로나19에 따른 주요 전산시설 비상 운영현황을 점검하고 철저한 보안과 차질 없는 운영을 당부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객들의 영업점 방문이 어려워지면서 전화 상담과 비대면 거래가 증가하고 있어 고객행복센터와 통합IT센터 직원들의 역할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상황에서 우선적으로 방문했다”고 전했다.
- [SR경제&라이프] 농협은행-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코로나19 직접대출’ 협약
- [지자체의 SR] 의정부시, 재난기본소득 'NH농·축협' 신청 가능
- [SR금융] 농협은행, ‘치매노인’ 예금 대리인출 허용 논란
- [SR경제&라이프] 농협은행, 한 달 이상 연체 대출 '1조' 육박
- [SR경제&라이프] 코로나19 장기화에 3월 예·적금 해지액 급증
- [SR주간브리핑] 삼성전자 1분기 실적 전망치 웃돌아·건설사 현금성 자산 증가
- [SR경제&라이프]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오픈뱅킹 이용고객 경품 이벤트
- [SR경제&라이프] 농협중앙회, 부채 13.3조원…지원에 등골 휘는 '농협금융'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 위험가중자산↑…코로나19 영향
- [SR경제&라이프] 농협은행, 공원소녀와 대한민국 응원 영상 제작
- [SR경제&라이프] 농협은행, 코로나19 대출 안내 동영상 공개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