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 모든 영업점 고객창구에 설치
- 주기적 방역 실시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우리은행은 고객 및 직원보호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Social Distancing)’ 실천의 하나로 전국 모든 영업점 고객창구에 투명 칸막이를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우려가 확대됨에 따라 감염 예방차원에서 대구·경북지역 영업점 고객창구에 설치했던 투명 칸막이를 지난달 말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설치하는 것이다.
이번 조치로 고객이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우리은행은 설명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영업점 이용에 고객 불편이 예상되는 만큼 감염 예방을 위해 전사차원에서 다각적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시중은행, 위험가중자산↑…코로나19 영향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코로나19 소상공인 대출’ 실시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베트남 앱 출시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영업점에 본부 인력 파견…“코로나19 대출지연 해소”
- [SR주간브리핑]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 '연임'...삼성·LG '셧다운'에 실적 먹구름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미래형 빅데이터 시스템 구축 완료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모바일 전세대출 출시 이벤트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현대카드 제휴’ 정기적금…최대 5.7% 금리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 자산반영 대출심사제 도입
- [SR경제&라이프] 우리은행-알바천국, 금융제휴 업무협약 체결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