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카드는 OTT(Over The Top), 아파트관리비 등 정기결제 관련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토종 OTT ‘왓챠플레이’, 음악을 선별해 제공하는 ‘플로(FLO)’에서 삼성카드로 정기이용권을 첫 결제 하면 30%를 캐시백한다.

실시간 지상파 시청이 가능한 '웨이브' 정기이용권도 삼성카드로 첫 결제 하면 2회차와 3회차 금액을 각 3,000원씩 돌려준다. 배달 플랫폼 ‘요기요’ 유료멤버십인 슈퍼클럽에서도 첫 가입을 삼성카드로 하면 3,000원을 캐시백한다.

아파트관리비 등 생활요금을 자동 납부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전기요금, 4대 사회보험에 대한 삼성카드로 자동납부서비스를 신청하고 납부를 완료하면 5000원을 돌려준다. 아파트관리비 자동 납부 시 월 이용료 700원 면제 혜택도 12개월 동안(총 8,400원) 제공한다.

구독경제 관련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삼성카드 디지털 매거진’은 100여가지 디지털 신문과 잡지를 구독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이용료는 5900원이다. 최초 가입 시 가입 다음 달까지 2개월간 이용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렌탈’은 SK매직, 코웨이, 바디프렌드 등 국내 대표 렌탈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로 렌탈료 자동 납부 시 각종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소비 트렌드 변화 등에 맞춰 수요가 높아지는 정기결제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 CI ⓒ삼성카드
▲삼성카드 CI ⓒ삼성카드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