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 크림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 크림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SR(에스알)타임스 신유림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 크림 2종을 출시했다.

16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고대 허벌리스트들이 농축 허브액을 제조했던 방식인 팅쳐 추출법에 현대적인 해석을 더해 완성했다.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는 농축감 있는 제형이 특징이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크림은 피부 장벽 및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팅처, 에센스, 크림 3단계 순서로 사용하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 보다 건강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 피부와 매끄러운 피부결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