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맞이 추석 선물 기획전 '달아달아 선물다오'. ⓒ질경이
▲달맞이 추석 선물 기획전 '달아달아 선물다오'. ⓒ질경이

- 29일부터 오는 9월 15일까지 질경이온라인몰에서 추석 기획전 실시

- ‘마음생리대 달맞이 박스’ 2종 할인 및 사은품 증정

- 추석프로모션 기간 6만 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사은품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질경이(대표 최원석)가 추석을 맞이해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질경이 온라인몰을 통해 달맞이 추석 선물 기획전 ‘달아달아 선물다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질경이는 달을 활용해 디자인한 ‘마음생리대 달맞이박스’ 2종을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마음생리대 달맞이박스는 원하는 생리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된다. ‘보름달맞이 박스’는 질경이 마음생리대 중형 1개, 대형 2개, 오버나이트 1개, 팬티라이너 3개가 담긴 옵션1과 중형 2개, 대형 1개, 오버나이트 1개, 팬티라이너 3개가담긴 옵션2로 구성됐다.

‘초승달맞이 박스’는 중형 1개, 대형 2개, 오버나이트 1개로 준비했다. 보름달맞이박스를 구매하면 ‘페미닌티슈 라이트’ 1개, ‘데일리에코아워시’ 젤 타입 샘플 5개, ‘썬샤인 톤업 크림’ 샘플 5개, ‘마음파우치’ 1개, ‘메디힐 NMF 마스크팩’ 1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초승달맞이 박스 구매 고객에게는 ‘페미닌티슈라이트’ 1개, ‘데일리 에코아워시’ 젤 타입 샘플 2개, ‘썬샤인 톤 업 크림’ 샘플 2개를 증정한다.

또한 질경이는 인기상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핑크박스’ 기획세트 2종도선보였다. ‘김소은 핑크박스’는 질경이 프로(20개입), 페미닌 미스트, 썬샤인 톤업 크림, 데일리 에코아워시 퓨어 폼, 페미닌 티슈 라이트로 구성됐으며, ‘김소은 핑크박스 라이트’는 질경이 프로(6개입), 페미닌 미스트, 데일리 에코아워시 퓨어젤, 페미닌 티슈 라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원하는 제품만 골라 담을 수 있는 다양한 실속세트들도 마련했다. ‘질경이’ 세트는 질경이 대표 제품인 고체타입 여성청결제 ‘질경이 골드(20개입)’ 2개로구성됐으며, 사은품으로 ‘질경이 골드(6개입)’을 제공한다. 또한 질경이 데일리 에코아워시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워시 세트’도 준비했다.

워시세트는 ‘데일리 에코아워시 퓨어 젤’ 3개로 구성된 옵션 1과 ‘데일리 에코아워시 퓨어 폼’ 3개로 구성된 옵션 2로준비했으며, 두 옵션 모두 사은품으로 ‘질경이 마음생리대 팬티라이너’ 1개를 제공한다.

남성을 위한 ‘매너맨 세트’도 준비했다. 매너맨 세트는 젤 타입의 워시형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 3개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사은품으로 1만 5,000원 상당의 ‘매너맨 워시 젤 바이 질경이 휴대용 파우치(3.5mlx20매)’를 제공한다. 매너맨 워시 젤은 흔히 시크릿존이라 불리는 남성의 M존 피부 보습 개선 및 온도 감소, 냄새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질경이는 추석 프로모션 기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질경이(4개입)’ 2개를, 10만 원 이상 고객에게는 ‘질경이(4개입)’ 2개와 ‘데일리 에코아워시 젤 골드’ 1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