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KYU 열정파티'에서 제공된 상품들 ⓒ질경이
▲‘2019 MKYU 열정파티'에서 제공된 상품들 ⓒ질경이

- 학생 400여 명에게 여성청결제 등 선물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질경이가 김미경 유튜브 대학(MKYU)에서 진행하는 ‘2019 MKYU 열정파티’에 협찬사로 참여해 400여 명의 열정 대학생들에게 질경이 제품을 선물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3일 오후 3시 삼성역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 ‘2019년 MKYU 열정파티’는 1년 동안 뜨겁게 공부한 열정 대학생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 동안의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열정 대학생은 유튜브 채널 ‘김미경TV’ 구독자인 유튜브 대학 학생 중 멤버십을 통해 특별히 관리되는 학생들을 말한다. 이날 열정파티는 유튜브 대학 학장인 김미경 강사의 강의를 시작으로 열정대학 학생들의 5분 스피치 및 장기자랑, 레크레이션 행사 등이 진행됐다.

질경이는 이날 파티에 참석한 400여 명의 열정 대학생 전원에게 질경이 제품들을 선물했다. 제공된 선물 세트는 워시형 여성청결제 ‘에코아워시 퓨어 젤’과 비키니라인 미백크림 ‘썬샤인 톤 업 크림’, 남성청결제 ‘매너맨 워시 젤’ 샘플킷 등 다양한 질경이 제품들로 구성됐다.

질경이 관계자는 “미혼한부모 지원단체 사단법인 그루맘의 이사장이자 스타 강사인 김미경 대표가 운영하는 유튜브 대학에서 한 해의 배움을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파티를 진행한다고 하여 이번 협찬을 결심하게 됐다”며 “궂은 날씨에도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모인 열정대학 대학생들에게 질경이 제품들을 선물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