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환장파티 with 이너밸런스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 포스터 ⓒ질경이
▲‘질경이 환장파티 with 이너밸런스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 포스터 ⓒ질경이

- 러브 에센스 에디션, 마음생리대 데일리팩, 파우치 등 제공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여성 건강 전문 기업 질경이가 ‘질경이 환장파티 with 이너밸런스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오는 10일까지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러브 에센스 에디션’은 촉촉한 보습감의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너밸런스를 과감한 색채가 돋보이는 세련된 패키지에 담아 기존 질경이 제품과 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질경이 이너밸런스’는 에센스 타입 여성청결제로, 질경이의 시그니처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9가지 성분과 브라질 고원지대에서 채집한 그린프로플리스 추출물, 피부에 수분감을 공급하고 촉촉함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에센스 제형으로 이루어져 수분 가득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탄력∙브라이트닝∙냄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에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일회용 원터치 어플리케이터가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질경이는 이번 러브 에센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러브 에센스 에디션 3상자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선보이고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풍성한 상품을 제공한다. 

먼저 세트 상품과 같은 구성인 러브 에센스 에디션 3상자를 추가로 제공하며 ‘마음 생리대 데일리팩’ 3개와 ‘마음 파우치’ 1개도 증정한다. 

또한 러브 에센스 에디션 세트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명에게는 구매 금액의 100%를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아쉽게 선착순 3명에 들지 못한 아차상 3명에게는 러브 에센스 에디션 1상자를 증정한다. 그 뿐만 아니라 랜덤으로 3명의 고객을 추가로 선정해 구매 금액의 50%를 질경이 온라인몰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질경이는 무료 배송 쿠폰 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에게만 제공되는 무료 배송 혜택을 결제 금액 상관없이 누릴 수 있다. 쿠폰은 기존 질경이 온라인몰 회원 1인 당 2매씩 지급되며, 11월 한 달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질경이는 11월 1일부터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상품 구매 시 보유한 적립금을 100%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 정책을 변경하기로 했다.
 
질경이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기존 이너밸런스와는 다른 새로운 감성의 한정판 ‘러브 에센스 에디션’도 만나 보시고 질경이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