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노트10 개통 행사 및 ‘지포스 나우’ 첫 선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유플러스는 20일 오전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U+갤럭시 노트 어워즈’는 기존 갤럭시 노트 시리즈 이용객 5명과 신규 고객 5명, 총 10명을 초청해 감사패를 증정하는 행사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1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5번 이상 구매한 고객 3명 ▲U+멤버십 각종 프로모션 최다 응모고객 1명까지 총 5명에게 갤노트10 신규 단말을 지급한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종각역직영점 예약가입 고객 5명에게는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 ‘갤럭시 탭S5e’를 제공한다.

이번 출시 행사에는 LG유플러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무료 체험 가능한 세계 최초 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가 첫 선을 보인다.

삼성전자가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게임패드 ‘글랩’과 함께 시연을 해 지포스 나우 서비스의 실감나는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는 9만5,000원(프리미엄) 이상의 5G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10월 말까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개통 첫날인 20일 사전개통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9만9,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마련한 8~9월 구매 혜택과 함께 사용하는 고객은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LG유플러스의 광고 모델이자 영화 ‘기생충’에서 부잣집 딸 역할로 큰 인기를 모은 배우 ‘정지소’와 함께하는 ‘이색 S펜 사인회’도 열린다. 사인회는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개인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위에 배우 정지소가 갤노트10 S펜으로 사인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장에 방문한 모든 고객이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갤럭시 노트 시리즈 이용객이 아닐 경우에는 포토존 사진 촬영만 가능하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과 함께 새로운 스마트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갤럭시 노트10 5G의 성공적인 론칭을 바탕으로 하반기에도 5G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 로고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로고 ⓒLG유플러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