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은 지난 3월 출시한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지난 3월 출시한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해상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은 지난 3월 출시한 모바일 건강관리 서비스 앱 ‘하이헬스챌린지’를 리뉴얼 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 사용자들은 더 적극적인 건강관리 활동 참여와 건강미션 성공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를 기부 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신설된 ‘기부하기’ 기능은 신체적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 개발한 것이다. 

하이헬스챌린지 사용자는 앱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사연을 살펴보고, 기부처를 선택해 자신이 보유한 포인트로 기부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용자가 보다 적극적이고 재미있게 건강관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제공 콘텐츠 외에 ‘출석체크’, ’건강 퀴즈’,‘10초 설문’등의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

또 사용자 편의를 위해 화면 디자인 및 건강기록 입력 방법 등 을 개선했다.

정규완 현대해상 디지털전략추진부장은 “더 쉽고 재미있는 방법을 통해 건강관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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