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유안나 기자] NH농협금융지주가 중장년층 및 시니어 고객을 위한 브랜드 ‘NH올*원더풀(All Wonderful, All one + the full)’을 공식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NH올*원더풀은 ‘모든 순간, 원더풀하게 채워지다’라는 슬로건 아래 인생 2막을 준비하는 고객의 금융을 포함한 인생 전반을 넘어 자녀세대까지 든든하고 따뜻한 동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할 예정이다.
농협금융은 현재 1,200만여명의 시니어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증여신탁, 금전유언신탁, 치매·요양·간병 및 연금보험과 NH헬스케어앱, 100세 시대 아카데미, THE100 매거진 등 시니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농협 발전의 근간을 이루는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농협금융의 시니어 사업은 도시와 농촌을 잇고 세대를 연결하는 차별화된 전략을 지향한다. 이를 위해 자산 유동화, 은퇴설계 등 혁신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니어의 재취업과 교육을 지원하는 등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찬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범농협의 힘을 하나로 모아 농협만의 차별화된 시니어 생태계를 구현할 것”이라며 “NH올*원더풀이 그 여정의 첫걸음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유안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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