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레스티노 롤팩 매트리스. ⓒ쿠쿠
▲쿠쿠 레스티노 롤팩 매트리스. ⓒ쿠쿠

워셔블 분리형 커버로 교체·세탁 용이…압축 배송으로 설치 부담↓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쿠쿠가 지퍼 분리형 커버로 세척과 관리가 편리한 ‘레스티노 롤팩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압축 형태로 배송돼 편리하게 셀프 설치가 가능하며, 교체와 세탁이 간편한 워셔블 분리형 커버가 특징이다. 

쾌적한 사용감도 챙겼다.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프리미엄 자카드 원단으로 보풀 발생을 최소화했다. 탄탄한 지지력으로 체압을 분산하는 6회전 독립 스프링 시스템을 탑재, 옆 사람 움직임의 영향을 최소화했다.

또한 매트리스 가장자리까지 안정적으로 지지해 모서리 꺼짐을 방지하는 스퀘어 가드폼, 내부 공기의 원활한 순환과 푹신한 쿠션감을 구현하는 에어클라우드 패딩, 높은 탄성과 복원력으로 몸의 무게를 분산해 편안하게 받쳐주는 하이 엘라스틱 폼, 미끄럼 방지 원단 등을 적용했다. 

쿠쿠는 2018년 침대 시장에 진입한 이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레스티노’ 브랜드를 중심으로 주방가전과 생활가전에 이어, 침구와 헬스케어 제품까지 영역을 넓히며 시장 내에서의 진화를 가속화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미디엄 소프트 타입의 ‘레스티노 유로탑 매트리스’와 소프트 타입의 ‘레스티노 필로우탑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이밖에 가구형 안마의자 ‘J체어’와 ‘폴더블 안마베드’를 출시하며 헬스케어 제품까지 지속 확장 중이다.

쿠쿠 관계자는 “레스티노 롤팩 매트리스 커버분리형은 체압 분산, 위생, 내구성 등 수면의 본질적 가치를 강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보다 건강하고 쾌적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수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쿠쿠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