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제조 역량·노하우 활용 편의점 먹거리 맛·품질 업그레이드
국내산 원육함량 높인 패티, 셰프 특제 소스 적용 3천원대로 선보여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맛’ 시너지를 내기 위해 이마트24와 신세계푸드가 손잡는다.
이마트24는 이달 17일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제조 역량과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버거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샌드위치, 베이커리 등 이미 신세계푸드와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여온 이마트24가 이번엔 상품 콘셉트부터 맛, 제조까지 3개월간 전 개발과정에 참여해 만든 편의점 맞춤형 프리미엄 더블버거를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신세계푸드의 노하우 구현을 위해 신세계푸드와 인력교류를 통해 히트상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버거 2종은 패티, 소스 등 원재료부터 상품 케이스까지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돼 ‘신세계푸드의 30년 노하우’를 집약해 구현한 상품이라는 내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블비프치즈버거’와 ‘블랙페퍼더블버거’는 모두 국내산 원육함량이 69% 이상 함유한 고퀄리티 패티로 구성된 프리미엄 버거로, 패티의 원육함량을 늘려 고기맛을 극대화하고 두툼한 두께로 씹히는 맛과 직화 풍미가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프리미엄 버거는 ‘시선강탈 버거’를 콘셉트로 재료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풍성함을 강조하기 위해 투명 용기를 적용했다. 고객들이 투명용기 안 햄버거의 패티와 야채 등 내용물을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행사카드(KB국민, 삼성, NH농협, 카카오페이머니, 네이버페이포인트·머니)로 버거 1개 구매 시 4종 탄산음료(500ml) 중 1종을 증정한다.
이마트24는 편의점에서 프리미엄 버거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패티, 소스 등 원재료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내용물을 푸짐하게 구성한 프리미엄 버거 상품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경미 이마트24 FF팀 MD는 “이번 상품은 신세계푸드의 검증된 맛 노하우와 기술력을 활용해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하고,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상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신세계푸드와 협력해 차별화된 먹거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 이마트24, T 우주패스 론칭 프로모션 진행
- 해외 확장 열올리는 이마트24…K편의점 도약하나
- 아워홈, 신세계푸드 급식 인수…시너지 '기대반 우려반'
- 이마트24, 14억 인도시장 진출한다…국내 편의점 최초
- 연매출 1.5조원 앞둔 이마트 노브랜드, 신상품 개발 총력
- 이마트24, 한국 편의점 최초 라오스 시장 진출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원 투자
- 이마트24, 경영주 수익 개선 위한 ‘상생선언’ 발표
- 이마트24, 주류 성수기 앞두고 한정판 주류와 초특가 행사 진행
- 이마트24, 외부 전문기관 협업 ‘편의점 식품안전관리’ 교육 실시
- 이마트24, ‘탕화쿵푸마라탕’ 콜라보 간편식 3종 출시
- “서울대빵이 정답이네”…이마트24, 신제품 600종 장전 ‘환골탈태’ 선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