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국내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등 504개 이름 새긴 칸쵸 공개
본인·가족·친구·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 이름을 찾아 SNS에 인증하면 경품 증정
"세대를 아우르는 즐거움과 사랑의 의미 공유 위해 기획"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웰푸드는 초코 과자 브랜드 ‘칸쵸’에 소비자 이름이 새겨진 제품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내 이름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칸쵸에 새겨진 504개의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등 500개 이름과 칸쵸 공식 캐릭터 4가지(카니·쵸니·쵸비·러비)다. 각각의 이름 위에는 카니·쵸니의 얼굴과 표정을 함께 그려 귀여움을 더했다. 단품(54g), 컵(88g), 벌크(196g) 등 모든 칸쵸 제품에 적용된다.
본인 혹은 가족·친구·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이 새겨진 칸쵸 과자를 찾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패드 프로 13(1명), ▲에어팟 맥스(2명) ▲롯데호텔 라세느 주말 2인 식사권(2명), ▲코닥 미니샷2 레트로(3명),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30명)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됐다.
특히 두 개 이상의 이름과 하트 칸쵸를 모아 사진을 찍고 SNS에 상대방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제품 패키지 속 QR코드를 통해 연결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24일 발표한다.
롯데웰푸드는 이벤트를 위해 제품 패키지도 특별히 제작했다. 탐정복을 입은 카니·쵸니가 이름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총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칸쵸의 브랜드 이념인 ‘사랑의 레시피로 지구를 사랑으로 가득 채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나와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찾는 과정에서 모두 즐거움을 느끼고 사랑의 의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출시 이후 40여 년간 소비자와 함께한 칸쵸가 이번에는 ‘내 이름이 담긴 과자’라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세대를 아우르는 즐거움과 함께 브랜드 가치를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볼보트럭코리아와 손잡고 졸음운전 예방 캠페인
- 롯데웰푸드, 제철 식재료 활용한 프리미엄 가나 가을 한정판 2종 출시
- 롯데웰푸드, 빠삐코 패키지 리뉴얼 소비자 공모전
- 롯데웰푸드,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최고명예대장 수상
- 롯데웰푸드, 이색 러닝대회 2025 설레임런 성료
- 롯데웰푸드 빼빼로, 포키 글로벌 위상 넘을까
- 롯데웰푸드 ‘고창 고구마 시리즈’ 출시 2주 만에 전량 소진
- 세븐일레븐, 민생회복 초특가전 시즌2 대대적 전개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브랜드 캠페인 전개
- 롯데웰푸드, 원재료 시세 예측 AI 시스템 도입
- 추석 귀성길 운전 필수템…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주목
- 세븐일레븐, '매운맛 명소' 온정돈까스와 매운 푸드 6종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