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첸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 한 장면. ⓒKCC건설
▲스위첸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 한 장면. ⓒKCC건설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KCC건설은 스위첸 신규 캠페인 ‘집에 가자’가 온에어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스위첸 역대 캠페인 중 최단기간 1,000만뷰 달성이라는 설명이다.

이날 KCC건설에 따르면, 스위첸 캠페인 ‘집에 가자’는 ‘우리 모두에게는 저마다 그리운 집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에 두고, 각기 다른 삶의 순간 속에서 ‘집에 가고 싶은 마음’을 담담하게 그려냈다. 

퇴근길 직장인, 학업에 지친 학생, 타지를 지키는 국군장병, 여행지와 출장지에서 돌아오는 이들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모습을 통해 ‘집’이라는 공간이 주는 위로와 따뜻함을 조명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KCC건설은 이 캠페인을 위해 SNS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젊은 사진작가들과 협업했다. 또한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김창완의 ‘집에 가는 길’이 따뜻한 선율로 광고 메시지를 한층 깊이 있게 전달한 것으로 평가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와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의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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