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전지선 기자] LG생활건강은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INNERBEAU by re:tune)’을 론칭하고, 다이소 온·오프라인몰에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건기식 분야에서 다이소 전용 제품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생활건강은 24일부터 생활용품 전문매장인 다이소에서 원료와 처방, 완제품을 직접 관리하는 ‘이너뷰 바이 리튠’ 신제품 8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기식 브랜드 ‘리튠’에서 만든 다이소 전용 브랜드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영양 성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뷰 바이 리튠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챙기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저당(Low Sugar)’ 트렌드를 반영한 이너뷰티(Inner Beauty)와 웰에이징(Well-aging·건강하게 나이들기)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너뷰티 제품으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2중 피부 기능성 콜라겐 2,000mg을 함유한 ‘콜라겐 더마스틱’과 피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을 120mg 담은 파인애플맛 ‘히알루론산 더마스틱’ 등을 선보였다.
리튠 브랜드 관계자는 “이너뷰 바이 리튠 제품들은 우수한 품질에 가성비까지 갖춰 매일 ‘이너뷰티-웰에이징 루틴’을 실천할 수 있다”면서 “고객 니즈에 맞는 유효 기능 성분을 부담 없이 보충할 수 있는 이너뷰 바이 리튠을 통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LG생건, 생성형 AI 기반 피부 진단 솔루션 기술 시연
- LG생건, 통합포인트 출범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 개최
- LG생건, 1분기 영업익 1,424억원...전년동기比 5.7%↓
- LG생건 피지, 생성형 AI 광고로 ‘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 LG생활건강, 모락셀라 냄새제거 캡슐세제 선봬
- LG생활건강, 수분·진정 밀착 케어 신규 라인 출시
- K뷰티 글로벌 열풍에도…아모레·LG생건, 실적 '희비'
- 아성다이소, 폭우 피해 지역 복구 위해 2억원 기부
- LG생활건강, 전국 홍수 이재민에 생필품 지원
- 공정위, '다이소 건기식 갑질' 의혹 대한약사회 제재 나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