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기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 ⓒ삼표그룹
▲ 제2기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 ⓒ삼표그룹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은 최근 서울 광화문 본사 비즈니스센터에서 제2기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해단식을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1월 출범한 삼표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총 4개팀으로 구성돼 지난달까지 약 4개월 간 그룹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2기 서포터즈들은 기간 내 주어진 개인미션으로 SNS를 기반해 삼표그룹 및 각 계열사를 소개하는 데 주력했다. 여기에 팀워크가 중요한 조별미션을 통해서는 삼표그룹 홍보영상과 삼표인의 일상을 담은 직무 브이로그, 공장 및 사업소 생산공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홍보 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참신한 아이디어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숏폼 플랫폼을 통해 ESG경영과 성수개발 프로젝트 등 삼표그룹의 활동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해단식에서 삼표그룹은 개인미션 월별 우수자와 팀미션 우수조에 대한 시상과 함께 2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대학생 서포터즈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세대들에게 삼표그룹의 다양한 활동은 비롯해 기업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