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벨먼(VEILMENT)은 설을 맞아 센티드 모먼트(Scented Moment) 라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벨먼 센티드 모먼트는 전문 조향사가 조합해낸 특별한 향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명절 시기에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벨먼에 따르면, 먼저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세트는 욕실을 마치 미술관처럼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해당 세트는 샴푸 415 ml와 컨디셔너 415 ml, 바디워시 415 ml로 구성됐으며, LG생활건강 센베리 퍼퓸하우스 전문 조향사의 각종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다.
또한, 센티드 모먼트 바디케어 세트에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 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니치 퍼퓸 가운데, 우디 바닐라 향의 샤워젤 415 ml와 바디로션 415 ml 등이 담겼다. 여기에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나를 위하거나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서 적합한 제품들로 벨먼 센티드 모먼트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고객이 샤워하는 시간을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으로 느끼는 것이 아니라, 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질감으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