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 중 하나인 2025 디지털 플래너. ⓒ스타벅스 코리아
▲2024 겨울 e-프리퀀시 증정품 중 하나인 2025 디지털 플래너. ⓒ스타벅스 코리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내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4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올 한 해 스타벅스를 방문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사은 행사로, 사이렌 오더 혹은 매장에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증정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올해 증정 굿즈로는 오랜 기간 겨울 시즌 아이템으로 사랑받아온 플래너와 지난해 첫선을 보이며 인기를 끈 캘린더를 비롯해 겨울 아이템 라인업에 처음 이름을 올린 포터블 램프 등 총 8종이다.

우선 2025 플래너의 경우, 올해도 몰스킨과 협업했으며, 데일리 플래너 2종(그린, 핑크 색상)과 언데이티드 플래너 1종(브라운 색상) 총 3종으로 내놨다.

여기에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글로벌 필기앱 굿노트(Good Notes)와 손잡고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디지털 플래너는 플래너를 수령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앱을 통해 증정된다. 

또한, 포터블 램프 4종은 디자인 조명 전문 브랜드 보나키아와 협업했다. 이동이 쉬운 포터블 타입 충전식으로 사용가능하고 3단계 밝기 조절도 된다.

벽걸이형 캘린더도 보다 업그레이드됐다. 2025 캘린더는 PBG(프린트베이커리의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브랜드) 전속의 2024년 포브스코리아가 선정한 30세 미만 30인(ART)에 이름을 올린 이희조 작가와 손잡고 ‘커피 모먼트’를 주제로 13개의 감성적인 회화 작품을 담아냈다.

아울러 겨울 e-프리퀀시 미션 음료는 다음 달 1일 출시되는 크리스마스 시즌 신규 음료 5종과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 역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기간 내 스타벅스 앱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