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중순 가격 공개…전국 전시장서 전시
동승석 디스플레이, 차량 내 콘텐츠 호응↑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르노코리아가 지난 7일 종료된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새로운 D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성공적 데뷔를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이번 2024 부산모빌리티쇼를 찾은 60여만명의 관람객들은 르노코리아 부스를 방문해 전세계 최초로 공개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내년 한국 출시를 예고한 100% 순수 전기차 ‘르노 세닉 E-Tech 일렉트릭’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올 가을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반응이 가장 뜨거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관람객들은 동승석 디스플레이와 이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넓고 실용적인 공간 구성 등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만이 제공하는 차량 기능들에 가장 큰 호응을 보냈다.
이와 함께 차량 디자인에 대해서도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지난달 27일 차량 공개 후 이달 7일까지 부산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르노코리아 부스와 전국 전시장에서 접수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사전 예약 건수는 7,135대에 달한다.
가격과 주행 관련 정보가 아직 공개 전임을 고려하면 고객들이 바라보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상품 기대감이 그만큼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결과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한편,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부산모빌리티쇼 이후 서울 성수에 위치한 플래그십 전시장 ‘르노 성수’를 비롯해 ‘스타필드 수원점’, 부산 ‘동래사업소’, ‘대전사업소’ 등 전국 주요 거점에서 8~19일 전시된다.
- "4년 만에 신차 출시" 르노코리아, 난데없는 '남혐 논란'
- 친환경차 '총집합' 부산모빌리티쇼
- 르노코리아, 국내 협력사와 ‘2024 서플라이어 콘퍼런스’ 개최
- 르노코리아, 2024 부산모빌리티쇼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개
- 르노코리아, ‘르노 마스터’ 기반 캠핑카 선보여
- 르노코리아, 올해 5월 누적 하이브리드 2,839대 판매…3대 중 1대꼴
- 르노코리아, ‘르노 마스터’ 700대 특별 물량 판매 돌입
- 르노코리아, 대한LPG협회와 ‘차세대 친환경 LPG 차량’ 공동개발
- 르노코리아 “새출발”…확 달라진 내수시장 전략
- 르노코리아, 한국서 새로운 브랜드로 출발…'일렉트로 팝' 전략 시행
- 르노코리아, 침수 피해 차량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 진행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부산공장 양산 개시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가격 공개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전국 전시장 입고 완료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최고수준 잔가보장율 제공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1호차 주인공은 박형준 부산시장”
- ‘실적 감소세’ 르노코리아, 노조 리스크 등 악재에 ‘전전긍긍’
- 르노코리아, 남혐 논란 여파 벗어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