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빙그레는 연결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 211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5.2% 증가했다고 지난 16일 공시했다.
같은기간 매출은 3,009억원으로 2.5%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183억원으로 110.6% 늘었다.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벤티 출시
- 빙그레, 제54회 지구의 날 맞아 탄소중립 캠페인 실시
- 빙그레, 인사 단행…김호연 회장 장남 김동환 사장 승진
- 빙그레, 투게더맛우유 출시
- 빙그레, 단백질 드링크 더:단백 라인업 확대
- 해외사업 힘싣는 롯데웰푸드·빙그레·오리온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진행
- 빙그레, 국방일보 병영사진 콘테스트 후원
- 롯데웰푸드, 2분기 실적 전망 '맑음'
- 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
- 빙그레, 2024년 상반기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고 등급 AA 획득
- K푸드 호재로 빙그레 성장 지속 전망
- 빙그레, 2분기 영업이익 449억원…전년비 2.9% 감소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