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빙그레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참여자는 빙그레 비밀학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 여정을 마치면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을 발견할 수 있다. 나만의 토템은 바나나맛우유·붕어싸만코·더위사냥 등 빙그레를 대표하는 총 16개 제품으로 이뤄졌다.
또,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여자 800명에게 토템 키링 굿즈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해당 굿즈는 모루인형과 캠페인 참여자의 토템을 나타내는 빙그레 제품 미니어처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빙그레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이틀간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 토템 키링 굿즈를 소지한 캠페인 참여자 대상으로 순금 1돈을 제공하는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빙그레의 대표 제품들을 더욱 재미있는 방식으로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빙그레 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50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 빙그레, 1분기 영업익 65.2% 늘어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벤티 출시
- 빙그레, 제54회 지구의 날 맞아 탄소중립 캠페인 실시
- 빙그레, 인사 단행…김호연 회장 장남 김동환 사장 승진
- 빙그레, 국방일보 병영사진 콘테스트 후원
- 빙그레,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신제품 2종 출시
- 빙그레, 2024년 상반기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고 등급 AA 획득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인도주의 활동 후원 성금 3억원 전달
- 빙그레,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참여자 32만명 돌파
- 김동환 빙그레 사장, 경찰관 폭행…‘오너 리스크’, 주가 악재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