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위메프는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는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라이브 커머스 프로젝트 ‘위 메이크 라이브(WE MAKE LIVE)’ 시즌4를 시작하며 소상공인 지원에 박차를 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위메프는 이달 31일까지 ‘미리 온(ON) 동행축제’에 함께하며 소상공인 상생과 동반성장에 힘을 보탠다. 행사 기간 전용관을 운영하고, 소상공인 판매 활성화를 목표로 최대 30%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위메프는 이번 기획전에 신학기 필수품부터 나들이 상품까지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평균 4.5점의 케이티 만능 실내화와 봄맞이 캠핑용품 원터치 그늘막텐트, 구이대장 네모장작 등이다. 또한, 나들이 간식으로 국산 찰보리빵, 23년산 칼집 햇 약단밤 등도 선보인다.

소상공인 디지털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돕는 라이브커머스 프로젝트 ‘위 메이크 라이브(WE MAKE LIVE)’도 새 시즌을 시작한다. 위메프는 21년부터 소상공인들의 라이브 방송제작과 운영 등 상품 판매를 위한 전반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해 약 400여 개 중소 파트너사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도운 바 있다. 

이달에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열리는데, 21일은 닥터안스에그 무항생제 중란 60구와 구이요 소곱창+참소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