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위메프가 카테고리 담당MD들이 직접 나서는 ‘네고끝판왕’ 특별전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네고끝판왕’은 카테고리별 담당 MD들이 실명은 물론, 사진 등과 함께 상품을 소개하며 위메프 단독 특가를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위메프는 이번 특별전을 이달 27일까지 식품부터 생활·유아동 등 다채로운 상품으로 구성해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앞서 위메프는 ‘MD추천관’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우수한 상품들을 추천해 왔다. 이에 추천 상품들의 고객 평균 평점은 5점 만점에 4.5점 이상으로, MD추천관에서 소개한 이후 거래액이 31배까지 증가한 파트너사도 등장했다고 위메프는 전했다.

이번 행사의 메인 코너 ‘슈퍼네고딜’에서는 매일 6개의 상품을 전문 MD의 상품 후기, 평가와 함께 할인가로 소개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식품MD 추천의 풀무원녹즙 케일&사과(20병), 유아동패션MD와 생활MD 추천의 싱글 스판내의, 테리파머 호텔수건(10장) 등이다.

또한, 위메프는 ‘1+1 네고딜’도 마련했는데 마니커에프앤지 버팔로봉(1kg), 비너스 무자극 퓨징 팬티, 아이깨끗해 순 핸드워시(1.8L) 등을 1+1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신규공수템’ 코너를 비롯해 타임특가, 카테고리 추천 코너 등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