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축산매장 전경. ⓒ롯데마트
▲롯데마트 그랑그로서리 은평점 축산매장 전경. ⓒ롯데마트​​​​​​​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팔도의 축산 명물을 롯데마트에서 만난다. 롯데마트는 27일까지 지역 우수 축산물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농산물을 비롯해 먹거리 물가가 전반적으로 상승한 상황에서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 완화와 더불어 지역 우수한 축산물을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롯데마트는 전국 각 지역의 질 좋은 한우를 선보이는 ‘팔도 우수 한우’ 프로젝트를 기획, 첫 번째 상품으로 안동한우 약 30톤 물량을 준비했다. 

‘안동한우’ 전 품목은 엘포인트(L.POINT) 적립 시 반값에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 안동한우 등심(100g/냉장) 원뿔(1+)등급과 투뿔(1++) 등급은 각 7,490원, 8,490원에 선보이고, 안동한우 국거리·불고기(각 100g/냉장)’ 원뿔 등급과 투뿔 등급은 3,790원, 4,290원에 각각 판매한다.

‘제주산 돼지고기’도 27일까지 특가 행사를 롯데마트 모든 지점에서 진행한다. 제주산 삼겹살·목심(각 100g/냉장)은 각 2,290원에 판매하는데, 롯데마트는 국내산 육지 돼지 상품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노병석 롯데마트·슈퍼 축산팀장은 “앞으로도 전국 방방곳곳을 누비며 전국 팔도의 우수 축산물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