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행사 열리는 ‘에브리타운’ ⓒ위메이드커넥트
▲서비스 11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행사 열리는 ‘에브리타운’ ⓒ위메이드커넥트

추첨 통한 경품·이모티콘 무료 증정 

“추억 담은 축하 전야제 선보일 것”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위메이드커넥트가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의 서비스 1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브리타운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11주년을 맞이하는 오는 3월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경품 행사에 대한 사전 안내와 함께 다양한 선물을 준비한 행사로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사전 예약 행사의 대표적인 경품으로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11주년 업데이트 후, 7일 출석을 완료하면 추첨으로 증정하는 치킨과 커피 등 식음료 기프티콘이다. 

또한 친구와의 소셜 플레이를 확대한 이달의 업데이트에 맞춰 에브리타운은 접속자 모두에게 마스코트 ‘브링&타니’로 제작한 11주년 기념 이모티콘을 이달 29일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김재훈 위메이드커넥트 PD는 “게임팬들과 함께 한 에브리타운의 11주년은 국내 모바일게임의 역사이자, 많은 분들의 꾸미기·소셜 등 추억을 담은 기록”이라며 “모두가 즐기고 축하할 에브리타운의 11주년 축하 전야제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13년 출시돼 국내 누적 600만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는 위메이드커넥트의 에브리타운은 꾸미기·경영 등 시뮬레이션 요소와 친구들과의 다양한 소셜 플레이를 즐기는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국내 SNG 장르의 대표 게임으로 불리고 있는 에브리타운의 사전 예약 행사는 이용자 누구나 카카오게임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