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턴제 전략 게임 ‘로보 히어로’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위메이드
▲위메이드가 턴제 전략 게임 ‘로보 히어로’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위메이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로봇 세력 간 전투 

블록체인 게임, 로봇·토지·아이템 등 NFT 구현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위메이드가 에스토니아 개발사 데브드림 하우스(DevDream House OÜ)와 블록체인 게임 ‘로보 히어로(RoboHero)’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로보 히어로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에서 로봇 세력들이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대결하는 턴제 전략 게임(Turn-based Strategy Game)이다. 로봇·토지·아이템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핵심 요소를 대체불가토큰(NFT)으로 구현했다. 

위메이드는 올해 1분기 로보 히어로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생태계의 중심축이 되는 로보($ROBO) 토큰도 선보일 계획이다.

야곱 스테파넥 데브드림 하우스 CEO는 “위메이드는 게임 산업에 다양한 경험을 가진 좋은 파트너”라며 “블록체인 게임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위믹스 플레이는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북미·유럽·아시아 등 다양한 지역의 게임 개발사들이 계속해서 합류하고 있다. 위믹스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