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프로야구단 LG트윈스, 29년 만에 우승 쾌거

LG전자-LG생활건강-LG유플러스 등 ‘윈윈 페스티벌’ 펼쳐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LG그룹이 자사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올해 한국시리즈 우승을 기념하며, 계열사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알렸다. 더욱이 LG트윈스의 우승은 고 구본무 회장의 숙원으로 무려 29년 만의 쾌거라 의미가 크다. 

게다가 바로 지난해 신세계그룹은 SSG랜더스가 창단 1년 만에 한국시리즈 첫 우승을 거머쥐면서, 신세계백화점·이마트·스타벅스 등 온·오프라인 계열사 19곳이 참여하는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기에, 야구팬들을 중심으로 올해 LG그룹의 이벤트에 이목이 쏠린 터였다.

이에 LG전자를 비롯해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U+) 등은 ‘29년 만의 우승’ 의미에 맞춰 29% 할인, 29% 가격 등을 담은 ‘LG 윈윈 페스티벌’을 펼친다.

LG전자,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부터 특정 제품 29% 할인까지

먼저 LG전자는 가전제품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18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브랜드샵과 LG베스트샵 매장에서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를 열고, 21일부터는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단독 가전제품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LG전자는 18일부터 소진 시까지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한 스탠바이미Go 한정판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판매한다.

또한, 우승 축하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내려받아 SNS에 축하메시지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URL을 응모하는 방식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000명에게 커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매장에서는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 사진을 촬영하고 축하멘트와 해시태그를 SNS에 올리면, 3,5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Go, LG 엑스붐 360, LG트윈스 유광 점퍼, 커피 쿠폰 등이 증정된다.

이에 더해,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샵 회원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290명에게 LG그램, 틔운미니, 29만원 할인 쿠폰, 2만9,000원 멤버십 포인트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무엇보다 야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관심을 모은 ‘29% 행사’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브랜드샵 진행된다. 당일 특정 행사 모델 대상이며 한정수량으로 29%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일부 제품을 정상가의 ‘29% 가격’으로 판매

LG생활건강은 ‘29년 간의 기다림, 29% 가격으로 보답합니다’라는 콘셉트로 할인 페스티벌에 동참한다.

LG생활건강은 17일 오전부터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29%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화장품의 경우는 먼저 브랜드직영몰에서 특정 대표 제품 위주로 준비됐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세트, 오휘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워터 기획세트 등을 71% 할인된 정상가의 29%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페이스샵 직영몰과 네이처컬렉션 직영몰에서도 우승기념 29% 가격 판매 제품이 준비됐다.

생활용품은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애딕트 샴푸 680㎖가 71% 할인 행사에 포함됐다. 또한, 대형마트에서는 페리오, 온더바디, 엘라스틴, 아우라, 피지, 자연퐁 등 LG생활건강 대표 브랜드 ‘1+1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상품 29,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있다.

LG유플러스, OTT 이용권에 트윈스 굿즈와 LG가전 증정 이벤트도

LG유플러스는 OTT 1년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한정판 굿즈, VOD 할인 등 우승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멤버스 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 티빙 등 OTT를 1년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이용권과 무너×LG트윈스 유니폼 등 굿즈, 편의점 음료 쿠폰 등이 증정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17일부터 26일까지로, 기간 내 멤버스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IPTV 서비스인 U+tv 고객에게는 VOD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29%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야구팬들이 함께 LG트윈스의 우승을 축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부사장은 “29년 만의 우승에 기뻐하는 고객들의 모습에 우승 이상의 감동을 받았다”며 “긴 시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