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판매대수에 따라 사회복지 기금 조성, 관내 사회복지단체 기부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7일 부산시청에서 차량 전시 판촉 프로모션 개최 행사를 갖고 부산시와 함께 제품 판촉 및 홍보에 나섰다.
부산시청 로비에 마련된 XM3 E-TECH 하이브리드 전시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성권 부산시 경제부시장과 이해진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을 비롯해 부산지역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르노코리아는 차량판매대수에 따라 사회복지 기금을 조성해 관내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며 지역사회 상생협력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해진 르노코리아 제조본부장은 “부산공장에서 생산되는 르노코리아 전 제품의 상품성을 한층 강화하고 소비자 경험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르노 익스피리언스를 펼치고 있다”며 “르노코리아 부산공장이 부산지역 미래차 산업 생태계 구축의 구심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이달 새롭게 선보이는 통합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로 제품 상품성 강화와 서비스 경험 확대를 담은 ‘밸류업(Value up)’을 선보이며 내수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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