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토레스 TX. ⓒKG모빌리티
▲KG모빌리티 토레스 TX. ⓒKG모빌리티

[SRT(에스알 타임스) 김건 기자] KG모빌리티가 토레스 TX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판촉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KG모빌리티는 익스트림 레저를 위한 토레스의 라인업 확장 스페셜 모델 ‘토레스 TX’ 출시를 기념해 토레스 품질 보증 신차 교환제와 토레스 출고일 보장제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토레스 품질 보증 신차 교환제는 토레스를 구입하는 고객 중 출고 후 30일 이내 품질 문제로 인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신차로 교환해준다.

토레스 출고일 보장제는 계약 후 100일이 경과해 출고가 지연될 경우 1개월마다 차량 가격의 1%를 할인해준다.

또한 KG 모빌리티 사명 변경을 기념해 렉스턴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도 감사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생산 월에 따라 데크탑(5종 중 선택) 및 롤바(2종 중 선택)를 무상 장착해준다.

정부의 노후차 조기폐차 지원 정책과 연계한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고객이 노후 경유차 보유 시 폐차하고 토레스, 코란도, 티볼리 등 가솔린 모델을 구입하면 정부 보조금에 더해 차종에 따라 10만~2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정부의 폐차 지원금에 10만~3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또 렉스턴 브랜드의 프로모션 해당 모델을 일시불로 구입하면 130만원 상당의 퍼펙트 케어 프로그램 제공과 100만원 할인 등 총 2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KG모빌리티는 마이 스타일 제로 할부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한다. 60개월의 무이자(선수율 50%)할부를 비롯해 1.9%(선수율 40%), 2.9%(선수율 30%), 3.9%(선수율 20%), 4.9%(선수율 0%) 등 선수율(0~50%)에 따라 최대 60개월의 무이자~4.9%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영업소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