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2.1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문화로 만나는 SR세상
[SR문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차 예고편 &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 심우진 기자
  • 승인 2022.11.30 14:18:29
  • 댓글 0
ⓒ유니버설 픽쳐스

- ‘마리오’ 세계관의 압도적 비주얼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내년 5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마침내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마리오’의 특별한 세계관은 물론 다채로운 캐릭터의 매력을 담아낸 2차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6종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군중들의 환호 속에서 거대한 등치와 파워풀한 힘을 지닌 ‘동키콩’에 맞서는 ‘마리오’의 모습으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후 세상을 지배하려는 욕망을 지닌 강력한 악당 ‘쿠파’에게 붙잡혀 위협당하는 ‘루이지’의 모습부터 ‘쿠파’에게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 ‘피치’ 그리고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키노피오’까지 우리가 사랑해온 캐릭터들이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유니버설 픽쳐스

특히 ‘피치’는 ‘마리오’에게 직접 특별한 훈련을 가르쳐주고 “우리가 힘을 모으면 그 괴물을 막을 수 있어” 라며 보다 주체적이고 당당한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이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2차 예고편에서 가장 눈 여겨 볼만한 부분은 게임 속 세계관이 ‘일루미네이션’의 영화적 상상력을 만나 디테일하면서도 매력적인 비주얼로 탄생했다는 점이다. 

‘마리오’에서 빠질 수 없는 능력 아이템들을 통해 펼쳐지는 액션 시퀀스부터 향수를 자극하는 ‘마리오’의 시그니처 효과음, 무지개 로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카트 레이싱 장면까지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2023년 극장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영화임을 예고하고 있다.

ⓒ유니버설 픽쳐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최고의 캐릭터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마리오’는 환상적으로 구현된 버섯 왕국을 배경으로 역동적인 표정과 몸짓으로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에서 볼 수 있는 새로운 모험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루이지’는 ‘마리오’와 다르게 음산한 비주얼에 홀로 떨어져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세상을 구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피치’부터 무한한 귀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키노피오’ 그리고 이번 작품 속 ‘마리오’에게 강력한 위협이 되며 긴장감을 더할 ‘동키콩’과 ‘쿠파’까지 저마다의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의 등장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특히 게임 속 세계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아온 이들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낼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023년 5월 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전 세계 게임업계 최강자 닌텐도와 전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 '미니언즈' 시리즈, '슈퍼배드' 시리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꿈의 프로젝트로 시작부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보이스 캐스트 참여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이 ‘마리오’ 보이스 캐스트를 맡았고 ' 퍼시픽 림: 업라이징', '레고 무비2'의 찰리 데이가 ‘루이지’, '23 아이덴티티', '라스트 나잇 인 소호', '퀸즈 겜빗'의 안야 테일러 조이는 ‘피치’, '쿵푸팬더' 시리즈, '쥬만지' 시리즈의 잭 블랙이 ‘쿠파’ 역을 맡아 싱크로율 100%의 완벽한 열연으로 극의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심우진 기자  site2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