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 육수기술 기반으로 죽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다. 26년간 쌓아 온 햇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 유일의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통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다.
향후 죽 외에도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더 다양한 집밥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의 정성에 햇반 기술력을 접목해 최상의 맛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4,842억원…분기 매출 '5조원' 돌파
- [SR유통] CJ제일제당, FNT사업부문 신설…“미래 신성장동력 확보”
- [SR유통] CJ제일제당 노조 부분 파업…사측 "생산 차질 문제 없어"
- [SR유통] CJ제일제당, 콩으로 쇠고기맛 낸 '비건 다시다' 출시
- [SR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셰프컬렉션 출시
- [SR유통] CJ제일제당, 햇반 사업 다각화 속도
- [SR유통] CJ제일제당, 월드컵 기간 카타르서 K-푸드 존 운영
- [SR유통] CJ제일제당, 국물내기 티백 제품 2종 출시
- [SR유통] CJ제일제당, 플랜테이블 출시 10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 달성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