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 소프트밀. ⓒCJ제일제당
▲햇반 소프트밀. ⓒCJ제일제당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죽의 브랜드와 패키지를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 육수기술 기반으로 죽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쌀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제품이다. 26년간 쌓아 온 햇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국내 유일의 맞춤식 자가도정 기술을 통해 죽에 적합한 최적의 쌀알 식감을 구현했다.

향후 죽 외에도 드링커블 밀(Drinkable Meal), 오트밀 등 곡물을 주 원료로 부드럽고 가벼운 식사가 가능한 신제품을 햇반 소프트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브랜드 변경으로 CJ제일제당 햇반은 흰쌀밥, 잡곡밥, 컵밥, 영양밥, 볶음밥, 주먹밥, 죽까지 더 다양한 집밥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소프트밀은 비비고의 정성에 햇반 기술력을 접목해 최상의 맛과 품질로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메뉴를 계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