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제일제당 브랜드 비비고가 스타 셰프와 손잡고 프리미엄 제품군인 비비고 셰프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유명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군이다.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셰프들의 개성을 살린 비비고 셰프 컬렉션을 출시해 프리미엄 제품군을 구축할 계획이다.
첫 번째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신창호 셰프와 함께 개발한 프리미엄 밀키트다. 해물 육수를 더한 새우 굴림만두, 들깨 깻잎순볶음을 곁들인 항정살 구이, 삼천포 파스타의 총 세 가지 제품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셰프컬렉션은 파인 다이닝이 추구하는 최고의 맛품질을 비비고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현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한식 셰프들과 협업을 강화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브랜드·패키지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
- [SR유통]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4,842억원…분기 매출 '5조원' 돌파
- [SR유통] CJ제일제당, FNT사업부문 신설…“미래 신성장동력 확보”
- [SR유통] CJ제일제당 노조 부분 파업…사측 "생산 차질 문제 없어"
- [SR유통] CJ제일제당, 콩으로 쇠고기맛 낸 '비건 다시다' 출시
- [SR유통] CJ제일제당, 햇반 사업 다각화 속도
- [SR유통] CJ제일제당, 월드컵 기간 카타르서 K-푸드 존 운영
- [SR유통] CJ제일제당, 국물내기 티백 제품 2종 출시
- [SR유통] CJ제일제당, 플랜테이블 출시 10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 달성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