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 정대우 생일 카페 팝업 스토어 포스터. ⓒ대우건설
▲창립기념 정대우 생일 카페 팝업 스토어 포스터. ⓒ대우건설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25일 대우건설의 캐릭터 정대우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캐릭터 최초 생일 카페 콘셉트의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오는 11월 1일 대우건설의 49번째 창립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함이다.

대우건설은 대학생 홍보대사 19기와 함께 이번 팝업 스토어를 성수동에 꾸려 오는 11월 5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통해 대우건설은 MZ세대와 소통에 한 발짝 더 다가서겠다는 방침이다.

팝업스토어의 정대우 포토카드 꾸미기 존에서는 비치된 정대우 마스킹 테이프와 스티커를 이용해 포토 카드를 꾸밀 수 있다. 생일 카페에 방문한 모든 사람이 무료로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정대우와 함께하는 인생 네컷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통해 정대우 커트러리 세트, 정대우 맥주컵 세트, 정대우 탁상시계, 정대우 블록보틀, 정대우 캔디, 푸르지오 브런치 플레이트, 푸르지오 차량용 공기 청정기, 푸르지오 보틀 등 다양한 정대우 및 푸르지오 굿즈도 제공한다.

대우건설 담당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대우건설의 49번째 창립 기념일과 정대우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 운영이 대우건설이 MZ 세대에 더 친근하고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