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KT가 국군의 날을 맞아 자사의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Y)’를 통해 전역을 맞이하는 KT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의 혜택은 콘텐츠와 교육 그리고 군인이 병영 생활 중에 가지길 원하는 물품으로 구성됐다. KT ‘Y 군인 요금제’ 또는 ‘Y 군인 혜택’ 가입자 중 서비스가 종료되는 고객이 ‘Y박스’ 앱으로 신청하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프로모션 신청 고객에게 디즈니+ 3개월 무료 이용권과 카카오 웹툰 1만원 상품권이 일괄 제공된다. 디즈니+ 이용권의 개별 문자가 고객에게 발송되며, 해당 URL로 등록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 웹툰의 경우 Y박스 앱 내 ‘리워드함’에 지급된 쿠폰번호를 카카오웹툰에서 등록하면 된다.
Y는 전역 이후 학업을 이어갈 고객을 위해 메가스터디의 ‘메가패스 7일 이용권’과 ‘단과 강좌 20% 할인권’ 3매 그리고 에듀윌의 ‘15% 온라인 강의 수강 할인권’ Y박스 앱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Y는 ‘아이패드 에어’, ‘애플워치8’, ‘나이키 인기 모델(덩크)’를 추첨으로 14명에게 선물한다. Y아티스트 ‘하이퍼펜션’과 ‘돈오버띵킷’ 작가의 인기 굿즈인 ‘Y아티스트 콜라보 타이벡파우치’도 총 200명에게 제공한다.
구강본 KT 커스토머사업본부장(상무)은 “이번 프로모션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전역 장병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Y퓨처리스트와 함께 준비으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Y에게 새 출발을 위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통해 20대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 [SR통신IT] KT, 배우 박은빈과 ‘미디어 밸류체인’ TV 광고 공개
- [SR통신IT] KT, 신한은행·교보생명과 KAIST서 금융DX 인재 양성
- [SR통신IT] KT, 건설 분야 ‘디지털 트윈’ 개발 위해 맞손
- [SR통신IT] KT, 파트너사 납품대금 조기 지급
- [SR통신IT] KT "9월부터 하나의 폰으로 두 개의 번호 사용하세요"
- [SR통신IT] KT 보야지 투 자라섬 성황리 개최…2만5000명 참가
- [SR통신IT] KT, 초등학생 라이브 교육 서비스 ‘크루디' 내놔
- [SR통신IT] 망 사용료 논란, 국감에서도 지지부진한 결말에 업계 ‘분통’
- [SR통신IT] KT, AI 인재 양성 위해 AI 능력시험 개편…초중고 트랙 추가
- [SR통신IT] 통신 3사, 마이데이터 본허가 획득…빅데이터 역량 바탕으로 고객 니즈 파악
- [SR통신IT] KT, 3분기 영업익 4529억… 전년비 25% 성장
- [SR통신IT] KT, 보유한 IP 활용해 NFT 추가 발행 한다
- [SR통신IT] KT, 디지털 인재 양성 위해 '에이블스쿨 3기' 교육생 모집
- [SR통신IT] 구현모, 디지코 지속 위해 연임…'지주형' 과제 해결하나